본문 바로가기

이벤트

<만화 경제> 설문 조사 (종료)

안녕하세요? 길벗출판사 경제경영팀 편집부입니다.

작년 한해도 길벗 도서를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2011년에는, 토끼의 해를 맞아 독자 여러분들의 주옥같은 의견에 좀 더 귀를 ‘쫑긋’ 세우고자 합니다.

그래서 2월에 출간 예정인 《만화 경제》에 대해 간단한 몇 가지를 여쭤보려 합니다.

좀 더 좋은 책으로 출간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.


[만화 경제 보러가기]


위의 링크를 살펴보시고 아래 질문에 답을 남겨주세요.

(《만화 경제》는 《경제 상식사전 1》《경제 상식사전 2 - 세계경제편》을 재구성한 원고입니다.)


1. 길벗에서 출간된 《경제 상식사전》《경제 상식사전 2》를 읽어보셨나요? (책의 일부만  읽었어도 읽은 것으로 응답해주세요.)

경제상식사전
국내도서>경제경영
저자 : 김민구
출판 : 길벗 2006.01.18
상세보기
경제 상식 사전 2 - 세계경제편
국내도서>경제경영
저자 : 정재학
출판 : 길벗 2009.03.30
상세보기

① 두 권 다 읽었다.

② 《경제 상식사전》만 읽었다.

③ 《경제 상식사전 2》만 읽었다.

④ 제목은 들어봤지만 읽진 않았다.

⑤ 처음 들어보는 책이다.


2. 《만화 경제》가 책으로 출간되면 원고를 더 읽어보고 싶나요?

① 꼭 사서 읽어보고 싶다.

② 구매여부는 아직 모르겠지만 더 읽어보고 싶다.

③ 나는 다 아는 내용이라 안보겠지만, 주변에 선물하고 싶다.

④ 별로 관심 없다.

⑤ 기타 (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)


3. 《만화 경제》에는 어떤 제목이 어울릴까요?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?

① 만화 경제

② 만화 경제 상식사전

③ 만화 경제 무작정 따라하기

④ 경제 상식사전 - 만화편

⑤ 기타 (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)


4. 《만화 경제》의 원고 일부를 읽은 소감 및 자유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.

(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)


5. 2011년에 몇 살이 되시나요?

① 파릇파릇 10대

② 청춘 20~24세

③ 어른이 되어가는 25~29세

④ 뜻을 세우는 30~34세

⑤ 진정한 어른 35~39세

⑥ 사회의 기득권층 40대

⑦ 아름다운 장년층 50대

⑧ 기타 (       )


6. 성별도 궁금해요.

① 남   ② 여



아래와 같이 댓글(트위터아이디 필수!)로 남겨주세요.

1 / 1 / 1, 좋아 보인다. / 재밌다. / 1 / 1 / 트위터아이디


추첨을 통하여 5분께 2011 길벗 다이어리를 드려요~

* 설문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. ^^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당첨자 명단

1. @lhc200

2. @vvhen

3. @kim56122

4. @heejugi

5. moller


이상 5분 축하드립니다.

'이벤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(완료)취업이 절실한 친구에게 선물하세요!  (0) 2010.10.06